티스토리 뷰
목차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한지 1년 정도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요.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직업이라 항상 종아리가 붇고 아팠답니다. 1년전 구매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사용 후기입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후기
병원에서 일하는 간호조무사입니다. 업무의 특성상 하루 8시간 이상 서서 일을 합니다. 그 중 반이상은 뛰어다닌답니다.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압박스타킹을 신어도 일이 끝나고 나면 종아리가 쑤시고 붓고 다리가 너무 무겁고 피곤하답니다. 그래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구매했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마사지기는 한의원에 가면 볼 수 있는 허벅지까지 끼우는 긴 다리 맛사지기 였어요. 너무 크고 마사지 중에는 움직이지 못하니까 귀찮아 몇번 사용하지 못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공기가 새서 사용을 못하고 버렸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맛사지기는 우선 지퍼로 착용할 수 있어 편하고 소재가 가볍고 무선이라 맛사지중에도 움직일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였습니다.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다보니 밧데리가 고장나지 않을까 걱정스러웠는데 1년간 사용해보니 잔고장 한번 없고 제품이 아주 튼튼했답니다.
저처럼 하루종일 서서일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 운전을 장기간 하시는 분들, 종아리를 슬림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현재 주문폭주로 하루 250개 한정판매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오르기전에 빨리 주문해서 사용해보세요.
풀리오 마사지기는 보라색의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입니다. 장기간 서서 일하는 분들을 위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마사지입니다. 무선 밧데리로 충전하여 쓰는 제품이라 주무르는 힘이 약한 것은 아닐까 걱정되었지만 1년간 사용하는 동안 1단계만으로도 충분히 맛사지가 되었습니다.
저한테 2단계로 하면 너무 아프더라구요. 전 1단계가 딱 좋았어요. 주무름 기능과 함께 종아리를 따듯하게 해주는 온열기능은 마사지 받고 있으면 스르륵 잠이 들게 합니다.
솔직후기 장점
풀리오 종아리 맛사지기 1년간 사용한 솔직한 장점들입니다.
- 마사기압력이 세서 1단계만으로도 충분히 마사지기 된다.
- 온열기능의 온도 조절이 되어 편리하다
- 지퍼와 찍찍이로 착용하기가 편리하다.
- 밧데리가 무겁지 않고 가볍다
- 무선충전기의 충전시간이 짧다.
- 고장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 유선이 아닌 무선이라 편하다.
- 종아리가 두꺼워도 찍찍이로 조절이 편리하다.
- 종아리 마사지기 사이즈와 부피가 작아서 보관이 편하다.
- 마사지기 소재가 잘 더려워지지않는다.
솔직후기 단점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들입니다. 사실 제가 사용 중에 단점은 별로 없어요.
마사지 중 소리가 큰 편은 아니였고, 충전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도 아니였습니다. 한번 충전 후 사용시간도 긴편입니다
저는 종아리가 많이 아플때 3번 정도 연달아 했어요. 아쉬운 점은 1회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 무선 충전기가 양쪽 끝에 고정되어 있어 움직일 때 불편하다.
- 충전기가 조금 더 얇아지면 좋겠다.
- 발 마사사지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다.
- 1회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풀리오 종아리 맛사지기 솔직 후기 장점과 단점이였습니다.
풀리오 손맛사지기도 있는데 발마사지기는 왜 없을 까요?
장기간 서있으면 발바닥 엄청 아파 족저근막염도 있어서 발마사지기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